공모전 요모조모

공모전 요모조모 > 공모전 수상작 발표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제2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시상

 

한국중견기업연합회, 2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시상

 

- 청소년 부문 대상 : 인천금융고 김지원 학생

- 청년부문 대상 : 청주대 광고홍보학과 팀

- 일반인 부문 대상 : 채충병, 권순일, 황지혜 씨

 

▶ 제2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시상식에 참여한 수상자 단체사진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작년에 이어 중소기업청과 공동으로 2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721일 개최했다.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중견련이 주관하는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은 대한민국 경제의 차세대 핵심 동력인 중견기업의 비전과 가치를 널리 알리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고용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는 중견기업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424일부터 625일까지 약 두 달 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웹툰, 포스터, UCC, 홍보 아이디어 등 총 197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출품작 수는 지난해 대비 27% 이상 증가한 규모다.

 

중견련은 1, 2차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 세 편, 최우수상 여섯 편, 우수상 아홉 편 등 총 열여덟 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청소년 부문 대상은 웹툰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출품한 인천금융고등학교 애니메이션과의 김지원 학생에게 돌아갔다.

 

현상수배라는 제목의 UCC를 만든 청주대학교 광고홍보학과의 김윤주, 황은철, 백화랑 학생은 청년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일반인 부문 대상은 중견기업문전성시를 합성한 중견성시라는 제목의 홍보 아이디어 작품을 제출한 채충병, 권순일, 황지혜 씨가 받았다.

 

수상작들은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홈페이지 ‘www.중견기업공모전.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호갑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장은 경제 재도약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는 우리 경제의 핵심인 중견기업이 보다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한다면서, “중견기업에 대한 합리적 인식 확산을 통해 중견기업의 일자리 미스매치와 청년 취업난을 해소할 우수 인재 유입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씽굿 본 정보는 씽굿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사람인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정보는 사람인의 동의 없이 재 배포할 수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