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요모조모

공모전 요모조모 > 공모전 수상작 발표
제6회 한국무역보험공사 대학(원)생 인쇄광고, 슬로건&엠블럼 공모전 시상식 개최

'무역의 볼륨을 높이다!', 무역보험공사 대학(원)생 광고 공모전 금상 수상
- 무역보험의 역할을 참신한 아이디어로 풀어낸 12점의 작품에 시상, 총 850만원 장학금 수여

 한국무역보험공사(사장 김영학, www.ksure.or.kr, 이하 ‘무역보험공사’)는 13일 서울 종로구 서린동 본사에서 「제6회 한국무역보험공사 대학(원)생 인쇄광고슬로건&엠블럼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인쇄광고 및 슬로건&엠블럼 두 개 부문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12점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 총 85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금번 공모전 금상은 컨테이너를 이퀄라이저로 활용, 공사의 역할을 시각화하여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서경대한남대 김재영김소영 학생의 「무역의 볼륨을 높이다!」(인쇄광고)가 수상하였으며, 장학금 200만원이 수여되었다.


   또한, 컨테이너를 캐리어로 표현하여 ‘해외진출의 동반자’라는 공사의 역할을 부각시킨 국민대 김유진 학생의 「해외진출의 든든한 동반자」(인쇄광고) 작품 역시 금상을 수상하였다. 금번 공모전의 심사위원장을 맡은 고한준 국민대 언론정보학부 광고학 교수는 “매년 학생들의 참여 열의가 더해지는 가운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수상한 모든 학생들에게 축하를 전한다"며,
“금번 심사 과정에서는 특히 기존 광고나 과거 수상작들과 비슷한 작품보다는 새롭고 창의적인 출품작에 더욱 높은 점수를 매겼다”고 심사 소감을 전했다. 

 


▶시상식 행사 사진


 무역보험공사 김영학 사장은 “매년 개최하는 광고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고 실제 공사가 추진하는 홍보활동에 반영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 수상작들도 무역의 현장에서 공사를 홍보하는 데 활용되어, 우리기업 수출증진의 밑거름이 되는 가치 있는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고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무역보험공사 공모전 수상작들은 공사 광고 공모전 홈페이지(http://contest.ksu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씽굿 본 정보는 씽굿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사람인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정보는 사람인의 동의 없이 재 배포할 수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