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요모조모

공모전 요모조모 > 공모전 수상작 발표
예금보험공사, 창립 20주년 기념 ‘제6회 예금보험공사 광고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열려

예금보험공사, 창립 20주년 기념 6회 예금보험공사 광고 콘텐츠 공모전시상식 열려

 

- 공사 및 예금제도 핵심사항 홍보 주제

- 광고 콘텐츠 부문에서 총 152점 출품

- ‘행복 지킴이, 예금보험공사대상 수상

    

 


예금보험공사 6회 예금보험공사 광고 콘텐츠 공모전시상에서 곽범국 사장(왼쪽에서 두 번째)과 수상자들의 기념사진

 

예금보험공사(사장 곽범국)는 창립 20주년 기념식과 함께 6회 예금보험공사 광고 콘텐츠 공모전시상을 지난 61() 서울 중구 청계천로 사옥에서 개최했다.

 

올 해로 6회를 맞이한 예금보험공사 공모전은 2016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에 금융시스템의 안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한 공사 홍보 및 예보제도의 핵심사항(보호회사, 보호상품, 보호한도 등)을 알리는 주제로 지난 41()부터 59()까지 광고 콘텐츠를 접수받았으며, 152건의 다양한 작품이 접수되었다.

 

전문 심사위원들의 다각적인 심사 등 총 2차에 걸친 심사과정을 거쳐 대상(1)과 금상(2), 은상(1), 동상(5) 등 총 9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전에서 예보제도의 명확한 설명과 함께 예금보험공사를 홍보하는 내용이 잘 녹여져 있는 이종민님의 행복 지킴이, 예금보험공사가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었다.

 

예금보험공사 공모전 수상작품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kdic.or.kr/20th_anniv/sub02/sub05.jsp)

씽굿 본 정보는 씽굿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사람인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정보는 사람인의 동의 없이 재 배포할 수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