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요모조모

공모전 요모조모 > 공모전 수상작 발표
한국무역보험공사, '제5회 대학(원)생 공모전' 시상식 성황리에 종료

 

 

 

한국무역보험공사(사장 김영학)는 서울 본사에서 ‘제5회 한국무역보험공사 대학(원)생 인쇄광고·UCC·이모티콘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Smart K-sure를 젊은 감각으로 표현해봐!’라는 모토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인쇄광고, UCC와 더불어 새롭게 이모티콘 작품 공모도 실시했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11점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 총 125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번 공모전 대상은 한자 ‘나라 국(國)’을 이용해 공사의 역할을 재치 있게 표현한 계명대 정인덕 학생의 ‘대한민國 경제의 영토확장(인쇄광고)’이 수상했다.

금상은 부산가톨릭대 정세영, 부경대 김다빈, 한성대 이채명 학생의 ‘아빠처럼 든든한 대한민국 무역의 보호자’(인쇄광고)와 계명대 신진주, 박영민 학생의 ‘알고 보면 쉬운 무역보험!(UCC)’ 등 2개 작품이 시상됐다.

 

김영학 무역보험공사 사장은 “매년 개최하는 광고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고 실제 공사 홍보활동에 반영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 수상작들도 무역의 현장에서 공사를 홍보하는 데 활용돼 더 많은 기업들이 무역보험을 이용해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가치 있는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역보험공사 공모전 수상작들은 공사 광고 공모전 홈페이지(contest.ksu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 명단>

상격

응모분야

작품제목

이름

대상

인쇄광고

대한민국 경제영토확장

정인덕

금상

인쇄광고

아빠처럼 든든한 대한민국 무역의 보호자

정세영, 김다빈, 이채명

UCC동영상

알고보면 쉬운 무역보험!

신진주, 박영민

은상

인쇄광고

무역에도 안전제일

김대환

이모티콘

케슈

조하영

동상

이모티콘

무역왕 보고

이하은

장려상

인쇄광고

희망을 열다

김민오

인쇄광고

든든한 지원군

신호영

인쇄광고

무역의 팀닥터 K-sure

유은지, 황민지

UCC동영상

대한민국의 경쟁력을 높이는 중소중견기업들을 위한 K-sure

김평강

이모티콘

문역이

김소연

 

 

 

씽굿 본 정보는 씽굿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사람인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정보는 사람인의 동의 없이 재 배포할 수 없습니다.

목록